gFinger 손끝으로 만드는 세상

 

아이들이 비밀 번호나 보안 카드가 없으면 자기들 방에 들어 오지 못한다고 합니다.
어떻게 만들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

 

며칠 전 두 녀석이 한참 동안 조용 하더니 드디어 무엇인가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철통 보안 시스템 입니다.

카드를 리더에 읽혀야 들어 갈 수 있다고 하네요.

 

 

왼쪽엔 비접촉식 카드 리더와 키패드가 있고 오른쪽엔 접촉식 카드 리더가 있습니다.

 

 

카드가 읽어 버리면 어떻게 하냐고 하니 번호판(키패드)가 있어서 걱정이 없답니다.

 

 

그렇네요!

그렇게 허술하게 만들리가 없지요 ^^;

 

 

 

이제 저희 집 꼬마 숙녀 방은 철통 보안 시스템이 지켜 줍니다.

아빠가 들어 가려고 해도 카드와 비밀 번호를 모르기 때문에 들어 못한다고 아니 들어 오지 못하게 합니다.

 

 

 

그리고 며칠 후 이 철통 보안 시스템이 너무 귀찮아서 이제 그냥 살기로 했답니다. ^^;

 

 

인터넷으로 그라데이션 ND 필터를 거금(?)을 주고 구입 했는데 그라데이션 ND 필터가 아닌 그냥 ND 필터가 왔네요.

 

  

 

급히 판매처에 전화를 하니 맞교환을 하면 된다고 친절히 말씀하시고 다음날 보내 주시네요.

일반 ND 필터와 그라데이션 필터는 가격이 조금 차이가 나서 그냥 쓸 수 도 없고 기다려 맞교환으로 필터를 받았습니다.

 

 

맞교환이라는 택배 방법이 편리하군요.

판매처에서 택배로 새 물건을 보내 주면 물건을 받고 바로 그 택배 기사님 편으로 다시 보내 주는 제도 입니다.

 

인터넷 쇼핑을 몇 년간 이용하면서 이번까지 2번 정도 사고가 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택배 사에서 물건을 분실해서 물건을 다시 배송 해주어서 받은 적이 있고 이번에는 오 배송으로 맞교환을 했습니다.

 

맞교환이라는 편리한 택배 방법을 잘 이용 했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