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inger 손끝으로 만드는 세상

 

 

마우스를 또 !! 구입 했습니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능률과 직결 되기 때문에 좋은 것을 쓰자” 라는 것이 제 생각 이지만 아무래도 헝그리 정신이 아직 제 핏속에서 용틀임 하고 있는 저로서는 이런 비싼 마우스는 언감생심 [焉敢生心] 이었 습니다.

그러나...

이전 사용 하던 K모 마우스의 끊김 현상을 견디지 못하고 또 몇 년전 2~3년을 사용 했던 로지텍 마우스의 편안함을 잊지 못해 마우스를 구입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마우스는 무선레이져 마우스 V550 Nano (실버) 입니다.

 

이 마우스를 구입한 동기는 3가지 정도 입니다.

첫 번째 : 마우스가 작다.

제가 손이 조금 작은 편이라 일반 큰 마우스의 경우에는 불편 하기 때문 입니다.

두 번째 : 앞에도 언급 했었지만 로지텍 마우스의 편안함과 품질에 대한 신뢰 때문 입니다.

세 번째 : 가격이 6~7만원으로 비싸기 때문입니다. (조금 이유가 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만...)

            세 번째 이유에 대해서는 조금 설명이 필요 합니다.

             비싼것이 갑어치를 한다는 이유 때문이고...

            또 역설적으로 비싼 로지텍 무선 마우스 중에서 그나마 가격이 조금 싸다는 이유 때문 입니다.

          

각설하고 마우스를 보시 겠습니다.

 

앞쪽은 얇고 가늘고 뒤로 갈 수록 높이가 높아지는 형태 입니다.

앞쪽은 일반 마우스 보다 훨씬 낮은 느낌 입니다.

뒷면은 빵방 합니다.

바닥면 입니다.

중간에 후크 같은 것이 있는데 이부분을 이용 마우스를 노트북 겉면에 부착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이외의 악세사리들 입니다.

왼쪽아래 부터 USB 수신기 확장기..

다음으로 초소형의 마우스 신호 USB 수신기..

수신기 옆에 조그만 것은 마우스 부착용 거시기(?; 이름이 먼지를 몰라서...) 입니다.

이번 마우스를 구입 하면서 마음에 들었던 것 중 하나는 USB 수신 확장기를 준다는 것 입니다.

초소형 수신기를 바로 노트북에 삽입 한 후 빼낼 때는 잘 안빠지거나 힘을 많이 줘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또 수신기의 삽입과 빼냄을 장기간 반복하면 헐거워지거등의 여러가지 문제가 생깁니다.

그래서 이런 USB 수신 확장기가 있으면 확장기에 초소형 수신기를 삽입해서 사용 하다가 필요 할 때만 초소형 수신기를 빼서 필요한 컴퓨터에 넣으면 오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및 녀석들의 친구 들입니다.

배터리는 일반 AA 배터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구하기 쉽고 또 배터리 무게로 인해 마우스가 약간 묵직한 느낌이 납니다.

 

마우스를 받고 상자안의 내용 물이 무엇인지 저는 정말 궁금 했습니다.

상자 안의 내용 물은 마우스를 노트북 겉면에 부착 할 수 있는 악세서리와 그것을 제거하는 기구등이 있습니다.

키보드도 참 중요 하지만 아주 많은 글을 빠른 속도로 입력 할 이유가 없는 저에게는 키보드 보다는 마우스에 더욱더 신경을 씁니다.

잠시 사용을 해보니 클릭 감과 스크롤 휠이 너무 가벼운 느낌이라 처음에는 조금 실망 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조금 지나면서 익숙해지니 손가락에 힘이 덜 들어 가는 것이 오히려 이것이 더욱 편하군요..

 

거금을 들여 구입한 마우스 인데 오래 오래 편하게 사용 해야 겠습니다.

 

쉿 ~~~~  집사람에게는 비밀 입니다.. ㅎㅎㅎㅎ

'컴퓨터 이야기 > 하드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봇 청소기 간단 사용기  (0) 2009.10.17
타블렛을 구입 했습니다  (6) 2009.09.23
KTEC Q950 Mouse Battery Check Program  (1) 2009.04.20
Q950 KTEC MOUSE 개봉기  (4) 2009.04.07
CME M-KEY  (0) 2009.03.04